티스토리 뷰

세계 최초로 무료 통합 백신 <COMODO 인터넷 시큐리티>가 나왔습니다!

'COMODO'는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회사인데, 백신 업체들이 통합 백신을 내놓으며 방화벽까지 지원하기 시작하면서 위기를 겪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COMODO 입장에서도 백신 시장으로 진출하는 방법이 최선이라 결정한 듯 합니다. 그러나, 이미 쟁쟁한 업체들이 시장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후발주자로서 시장 진입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통합 백신'의 무료 선언은 상당히 파격적이고 공격적인 시장 진출을 선택했군요.

국내에는 무료 백신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최근 해킹 위협이 늘어나면서 무료 백신만으로는 안전을 지키기는 많이 부족하죠. 통합백신은 단순히 실행프로그램만 감시하는 수준이 아니라, '방화벽', '네트워크', '포트 감시', '실행프로그램/레지스트리/DLL 감시', '연결 감시' 등등 컴퓨터의 전반적인 부분의 보안을 책임져 주는 것이 '통합 백신' 입니다. 무료 통합 백신의 등장으로 국내 백신 업계도 상당한 파장이 올듯 하네요.

사진0. COMODO 인터넷 시큐리티 실행화면

사진0. COMODO 인터넷 시큐리티 실행화면

새롭게 출시된 것이라 다른 백신들에 비해 성능이 정확히 어떤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새로운 백신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01234




* 한국어 번역 관련

한국어 번역이 없길래 번역 작업을 하려 했는데, 이미 한국어 팩이 있었습니다. [;;]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한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COMODO 인터넷 시큐리티>가 다국어를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빠져있는데, 한국어 번역 작업에 참여하신려면 아래 파일을 받아서 번역을 해주시면 됩니다. 영문을 기준으로 번역 작업을 예정이고, 영어 외에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른 언어를 기준으로 번역하셔도 상관 없습니다.(다른 언어 파일은 '설치폴더\COMODO\COMODO Internet Security\Translations\' 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중복 작업을 방지하기 위해 번역하고자 하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fp.korean.lang 파일은 분량이 많기 때문에, 번호로 구분하여 특정 부분만 번역해도 상관 없습니다.


* 번역 방법
(상세한 내용은 번역 작업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1. '영어 템플릿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풀어 놓습니다.
    5개의 [.lang] 파일과 [ResourceEditor.exe] 파일이 나오는데, [.lang] 파일들이 번역 작업이 필요한 파일들 입니다.
  2. 파일 열기
    1. [ResourceEditor.exe] 실행하여, [File > Open] 선택후 파일 형식을 "All Files (*.*)" 선택
    2. 번역하고자 하는 파일 선택 ([.lang] 파일들)
  3. [Korean] 컬럼에 해당하는 항목들을 번역후 저장
    아래 화면에서 오른쪽 부분의 영어들을 번역해주시면 됩니다. -_-a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